본문 바로가기

후기

목마사지기 목지압기 어깨안마기 승모근 안마기 <마사지볼> 후기

예전부터 어깨랑 목이 많이 좋지 않아 베개 바꿀 시기에 산 놈이다. 대충 어깨랑 목 안마기? 마사지기? 이런 애다. 꾹꾹 눌러줘서 지압기 효과도 있다.

참 앙증맞게 생겼다

조작법은 간단하다. 아니 조작법이랄 것도 없이 그냥 저 흰 실리콘 볼에다가 각각 부위를 대면 된다.

제일 윗 부분이 뒷통수가 닿일 수 있게 하고, 바로 아래 중간에 있는 볼는 목이 닿게, 그 다음 가장 아래에 있는 볼에는 어깨가 닿게 하는 것이 좋다. 제일 위에 있는 볼은 각도에 따라 굽힐 수 있기 때문에 편한 각도로 굽히면 될 것 같다.

 

나 같은 경우에는 다른 위치 3군데로 10회씩 목을 두리번두리번 돌아서 쓰는데 꽤 시원하다. 특히 놀란 게 뭐냐면 왼쪽 어깨 쪽 승모근? 부근이 엄청 뭉쳐서 스팟 제대로 잡으면 근육덩어리 째로 움직이는 것을 느낄 수가 있다...움직이는 동안에는 기분이 별로인데 딱 근육덩어리를 넘기고 나면 살짝 쾌감이 오더라ㅎㅎㅎ

얘는 기상 직후와 취침 직전에 각가 한 번씩 총 2세트 한다. 최소 5~10분 정도 시간을 쓰는데 안 했을 때보다는 효과가 있는 것 같다. 언제부터인가 컴하려고 책상에 앉으면 1시간 이내로 금방 목과 어깨가 아파왔는데 요즘에는 한 2~3시간 정도는 앉아야 아파지더라. 제일 좋은 건 그 틈틈이 하는 거기는 한데ㅎㅎㅎ

 

목과 어깨가 안 좋은 사람에게 추천하는 마사지볼이다. 가격도 꽤 저렴했던 걸로 기억한다. 배송비 합쳐서 1만원도 안 하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