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KT 올레 휴대용 와이파이 마블 아이언맨 에그 <아이언 에그>

겉 박스. 그렇게 고급진 느낌은 나지 않는다.

아이언맨 에그를 샀다. 기존에 쓰던 에그가 마침 고장나기도 해서 새롭게 24개월 약정으로 계약했다. 24개월 약정이면 단말기 값도 안 들고 4개월 1만뭔씩 프로모션도 해주는 것 같으니 별 망설임 없이 샀다.

온통 빨갛다ㅎㅎ

구성품은 무난하다. USB 케이블과 콘센트. 요즘 USB 5핀인가 8핀에서 C타입으로 많이 바뀌고 있어서인지 그 쪽 젠더도 들어가 있는 것 같고.

 

본체 에그 위에 보면 크래들이라는 것이 있는데 얘가 본체 전용 충전기다. 이거를 아예 무선 공유기로 돌리는 방법도 있다던데 우리집 컴으로는 잘 못하겠더라...아마 집에서 쓰는 랜선이 일반 가정과 달라서인 것 같은데, 어떻게 다른지 몰라서 아쉽다ㅠ

플라스틱 재질이라 생각보다 고급감은 없지만 역시 아이언맨의 상징인 아크 리액터가 떡하니 달려 있는 것 만으로도 크으. 번쩍번쩍하는 느낌은 적어도 일단 전체적인 비주얼이 좋다!

 

요즘 것이라 그런지 확실히 옛날 에그들보다도 오래 가더라. 길면 반나절 이상 가기도 하고. 원래 규격에는 20시간 이상으로 적혀 있었던 것 같지만, 실제 체감은 그래도 10~12시간 정도는 기본적으로 쓴다. 이 정도면 하루종일 밖에 나가 돌아다니지 않는 한 문제 없지.

 

당연히 연결도 잘 된다. 전파 안 터지는 곳은 요즘에는 거의 없기 때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