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버거킹 단품 할인 리얼 와퍼 1+1 및 몬스터와퍼 콤보 후기!

버거킹 리얼와퍼를 먹었다. 이번주는 정말 좋은 게 그냥..리얼 와퍼 1+1이랑 치즈와퍼 1+1으로 각각 판매한다는 것이다. 리얼와퍼 2개는 6,100원이고 치즈와퍼 2개는 6,700원인데 아마 치즈 2장 가격 차이인 것 같다. 기왕 할인할 거 6,000원 6,500원으로 맞춰 떨어졌음 좋았겠지만 아무튼 매우 혜자로운 구성이다ㅇㅇ

그리고 몬스터와퍼 콤보를 사보았다. 몬스터와퍼 비싸다고 생각해서 잘 안 먹는 편인데 콤보(+콜라) 할인해서 고작 6,000원에 팔더라. 콜라가 헐값인 거 감안하면 사실상 패티 2장 이상 들어있는 버거를 6,000원에 할인하는 것이다.

이번에 산 것은 치즈와퍼 2개, 그리고 몬스터와퍼 1개. 참고로 나머지 치즈와퍼는 다른 사람 주었음ㅇㅇ

둘다 비주얼이 심각한 이유는 하루 지나서임...근데 전자렌지 좀만 데워도 금세 맛있어지더라.

반반씩 나눴는데 둘다 꿀맛...콰트로치즈는 치즈가 워낙 많다 보니 달달한 편인데 이 치즈 와퍼는 그냥 딱 1장이랑 부담없이 좋은 것 같다. 어디서 콰트로치즈보다 그냥 치즈와퍼가 낫다고 하던데 그 의견이 이해가 갔다ㅇㅇ 둘중 하

나만 골라야 한다면 고민해 볼 듯ㅇ

몬스터와퍼. 아까 햄버거 3장 같이 모아 찍은 사진에서 예리한 분은 알겠지만 얘 혼자 음푹 솟아 있더라ㅋㅋㅋㅋ 역시 패티 2장은 어쩔 수 없지...평소의 버거킹 와퍼 패티랑 닭가슴살? 로 추정되는 패티가 들어가 있던데 굉장히 퍽퍽하지만 맛있더라. 게다가 베이컨까지 있어서 우돈계 3종 다 먹을 수 있음ㅋㅋㅋㅋㅋ

크게는 소고기 패티가 제일 맛있고, 닭가슴살이 짭쪼름한 거 잡아주고, 베이컨으로 질겅질겅 씹게 해준다ㅋㅋㅋㅋㅋ 예~전에는 닭가슴살 패티가 아니라 닭다리살 패티여서 지금 께 별로라는 말도 들어본 것 같은데 나는 닭가슴살 패티 상태인 몬스터와퍼만 먹은 것 같다. 거의 몇 년 만에 먹은 건데 맛있네ㅋㅎㅋㅎㅋㅎ

 

단 하나 아쉬운 점이라면 리얼와퍼 1+1과 치즈와퍼 1+1이 따로다. 둘이 합쳐서 판매하는 것 없이 무조건 한 종류만 택1 해야 한다. 그 점이 살짝 아쉬운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