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KFC 6월 넷째주 할인! 업그레이비 + 징거버거, 치킨 2조각, 그리고 핫통삼겹베이컨 버거 신출시 등등

 

이번주 KFC 할인 중 단연 눈에 띄는 것은 켄터키치킨 업그레이비 버거와 징거버거다. 단돈 6,900원. 비싼 듯 비싸지 않은 가격. 버거킹에서 프리미엄 와퍼 1+1이 8,000원이고 리얼 와퍼 1+1이 6,000원 조금 넘는 거 감안하면 그야말로 적절한 중간선.

나는 항상 징거버거랑 타워버거가 헷갈리는데..토마토가 들어가 있는 걸 보니 징거버거는 닭다리살인가 보다. 부드러운 그 맛. 반면 타워버거는 해쉬브라운이 들어가 있으니 닭가슴살이겠..지?

이 치킨 2조각도 참 맛있지...게다가 그냥 치킨도 아니고 블랙라벨이라니...호옹이...

그 외에는 거의 치킨 1마리급인 핫크리스피 + 갓양념 치킨이 각각 4조각으로 8조각 판매를 한다. 요즘 치킨값을 다 기억하고 있지는 않지만...14,900원이면 나쁘지 않은 가격인 것 같기도 하다. 8조각짜리를 1버켓? 이라고 하는 것 같던데 양이 좀 많더라.

그 외에는 새로 출시한 핫통삼겹베이컨 버거를 바로 세트로 판다. 홀...그리고 징거더블다운맥스 세트와 블랙라벨폴인치즈 버거 세트도 1,000원 할인해서 판다더라. 1,000원이면 흠흠...

 

대신 새로운 메뉴 핫통삼겹베이컨 버거...이름 길구나. 여튼 얘가 궁금하다. 비주얼은 상당히 고기고기한데.

 

앱 할인하는 애들. 요즘 햄버거랑 치킨 1조각씩 5천원 내외로 할인해 주는데 얘네도 좋은 것 같다.

 

역시 이번주 KFC 할인도 좋은 게 많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