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개인적으로 극호였던 가성비갑 다이어트 도시락 후기

참고로 나는 비만체형이다. 아마도 과체중~중도비만일 것인데 체지방...이런 건 잘 모르겠고 아무튼 살이 많은 편이다. 그만큼 많이 먹는 편이고. 그래서 이 다이어트 도시락 후기도 내 식성(살짝 대식가) 감안하고 읽으면 도움 될 듯ㅇㅇ

대충 비교하면...탄산 없이 햄버거 최대 3~3.5, 혼자서 밥이랑 면 하나씩 같이 다 먹을 수 있을 정도ㅇㅇ

 

결론 요약 필요하신 분은 바로 마지막줄 참고.

 

 

아무튼 지난 한 달 간 다이어트 도시락을 틈틈이 먹었다. 원래 작정하고 하루 2끼씩 먹으려고 했지만 그 있지 않은가. 온몸에 기운이 허해지고 그...몸이 깔끔해지는 느낌도 들지만 기운도 다 빠져나가는 것만 같았다. 그래서 저녁만 먹기로 해서 어찌어찌 도시락 13개 가지고 2~3주 가까이 먹은 것 같다.

내가 시킨 곳은 '스마일락' 스토어. 다이어트 도시락 이름이 딱히 없어서 그냥 다이어트 도시락 치다가 나왔던 것 같다.

 

여기 좋은 점은 우선 가격과 양. 개당 3천원도 안 하는데 250g 구성물이다. 후기 보면 양도 꽤 푸짐하다고 적혀 있지만 아마 상대적이겠지. 원래 많이 먹는 내 입장에서는 당연히 모자란 편이다.

하지만 이 250g이 상당히 많은 편이다. 다른 곳은 3천원 넘기는데 200g 안 하는 곳도 더러 있더라ㅇㅇ 게다가 보면 알겠지만 단백질이 없을 수 없는 구성이다. 진짜 '아 단백질...' 강제주입 당한 기분이었음ㅇㅇ

아, 도시락 10개 이상 주문하면 '돼지간장덮밥'을 서비스로 제공해 준다. 그러니까 10개 이상만 구매하면 무조건 +1이라는 것

이었는데...6월은 안 하나 보다. 하기사 1달 전에 주문했으니 매월 사은품이 달라질 수는 있겠지. 살짝 아쉽지만 그래도 여전히 가격 대비 코스트가 좋은 것 같다.

 

 

이하 내가 구매한 목록

 

나시고랭밥+피자오믈렛

계란밥+떡갈비스틱(x4)

알리오올리오밥+고기산적

김치볶음밥+매콤소시지

흑미밥+함박큐브

치킨데리야끼밥+미트볼

퀴노아밥+함박큐브

곤드레밥+닭가슴살큐브

알리오올리오밥+함박스테이크

+돼지간장덮밥

 

총 12(+1)개 구매

이렇게 구매했다. 최대한 안 겹치도록. 아마 새로 추가된 게 없다면 나는 거의 모든 종류를 맛보았다. 두 번째 계란밥+떡갈비스틱만 x4인 이유는 스토어 할인 받으려고. 500원인가 20% 할인 쿠폰은 한 물품 기준 1만원어치를 사야 하기 때문에 다른 물품 별로 합산하는 건 안 되고, 물품 하나의 수량을 올리면 가능하더라ㅇㅇ

12개 구매했는데 택배비도 안 들어가서 31,860원에 샀다.

근데 엄청 중요한 게 있는데

멤버십 들어가고 리뷰 개별 적립 포함해서 총 25% 가까이 할인 먹힌다ㅋㅋㅋㅋㅋㅋ 게다가 네이버페이 멤버십플러스 할인률 높은 날에 산 게 아닌데도 이 정도ㅋㅋㅋㅋ 아마 멤버십플러스 할인 행사하던 날에 구매했으면 대충 8천 가까이 되지 않았을까...?

진짜 이게 다른 도시락이랑 다르게 할인이 낱개 구매라서 리뷰적립이 일일이 다 들어감ㅋㅋㅋㅋㅋ 그래서 사실상 12~13개 도시락을 25,000원에 산 것...겁나 이롭다...이 가격이면 대충 밥 먹기 귀찮다고 이거만 먹고 살아도 가능...

내가 햄버거랑 곧잘 사는 편이라 말하는데 얘네는 2개씩 먹어도 5천원꼴...근데 내가 햄버거 먹을 때는 1만원 이상ㅎㅎ..ㅎㅎㅎ...

 

근데 이렇게 저렴해도 맛이 없으면 도루묵이지. 그래서 맛이 어떤가 하면

알리오올리오밥+함박스테이크

그러고보니 사진 찍는 거 깜빡한 것도 있는 데다가 내가 비주얼 보고 매칭 못하는 것도 있다.

제일 처음 뜬 얘는 알리오올리오밥+함박스테이크인데 매우 맛있었음. 알리올올리오의 밥 버전은 또 처음인데 한국인 좋아하지 않을까. 마늘의 매콤함과 달달함(?)이 제대로 혀를 저격한다. 고소해서 좋았음ㅇㅇ

참고로 왼쪽에 있는 콩, 옥수수, 당근 등은 생채소라고 하던데 생으로 못 먹는 사람은 주의하라더라ㅇㅇ

계란밥+떡갈비스틱

주문 전에는 얘가 무난하게 제일 맛있을 것 같아서 4개나 주문했었다. 실제로 맛있었다. 자주 먹어서 조금 질려서 그렇지. 근데 진짜 무난하게 맛있더라. 당연히 재주문 의향 있음

나시고랭밥+피자오믈렛

유일하게 고기가 없다. 다른 것으로도 단백질을 채울 수는 있지만 나는 어쨌든 고기가 좋아서 아쉬웠다. 그래도 맛은 맛있어서 또 시키지 않을까 싶다.

김치볶음밥+매콤소시지

볶음밥도, 계란도, 그리고 소시지도 모두 좋아하는 나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한 도시락. 알리오랑 스테이크 조합도 좋았지만 얘도 정말 좋았다. 한 손으로 꼽을 수 있을 정도ㅇㅇ 무조건 재주문ㅇㅇㅇ

돼지간장덮밥

얘는 진짜 메뉴화 해줘라. 일본의 규동(소고기덮밥)과 부타동(돼지고기덮밥)의 중간쯤 나는 느낌인데 먹으면서 내내 행복했음ㅇㅇ 당연히 시중에 파는 그 맛 그대로는 안 나지만 대용품으로 훌륭하다 생각함.

재주문..하고 싶지만 없네...메뉴화...활성화...

곤드레밥+닭가슴살큐브

얘는 좀 건강해지는 맛이었다. 닭가슴살큐브가 맛은 있었지만 밥은 진짜 너무 건강해지는 맛이어서 좀 아쉽더라. 반대로 말하면 다이어트에 제일 적합한 도시락이지 않을까?

근데 나는 또 시켜야 한다면 고민할 것 같다. 그래도 다이어트한다면...

알리오올리오밥+고기산적

믿고 먹는 알리오올리오밥. 고기산적도 더할 나위 없이 맛있다.

솔직히 저 고기...산적? 큐브 등은 뭐가 다른지 지금은 가물가물하다. 몇 주 지나서일 수도 있고ㅇㅇ 근데 다 비슷하게 맛있더라.

치킨데리야끼밥+미트볼

아마 얘는 치킨데리야끼랑 미트볼일 것이다. 내가 볶음밥이나 덮밥을 무진장 좋아해서 기대했는데 꽤 맛있더라. 솔직히 이런 도시락에 고기 양은 별 기대 안 됐는데 치킨데리야끼밥에 진짜 치킨 맛 느껴지더라. 맛만 느껴지는 게 아니라 닭고기도 지대로 씹혔던 걸로 기억ㅇㅇ

양쪽 다 고기가 느껴져서 제대로 푸짐했던 것 같다.

흑미밥+함박큐브

사실 위에 있는 퀴노아랑 흑미밥이랑 헷갈렸다. 게다가 하필이면 퀴노아밥 사진 찍는 것도 깜빡했더라. 그래도 까만 쌀이 당연히 이게 흑미겠지?

흑미 자체로는 확실히 모자란지 호박을 넣었더라. 호박이 단백질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굉장히 단백질스러운 구성이다...그래도 맛은 좋았음ㅋㅎㅋㅎ

 

 

결론

1. 3천원 이하의 참한 가격. 구매 당시(5월 중순)는 2,700원, 현재는 2,800원.

2. 일괄 구매가 아닌 낱개 구매 방식이라 모든 제품에 일일이 사진/동영상 리뷰가 가능 = 네이버페이 적립금액 증가.

3. 양도 다른 도시락에 비하면 250g이라 은근히 푸짐. 맛도 좋음.

 

다시 안 살 이유가 없다...지만 이거 사고 느낀 게 나는 먹기 시작하면 진짜 끝이 없는 것 같아서 그냥 다이어트 쉐이크를 샀다ㅋㅋㅋㅋㅋㅋ 얘는 어느 정도 빼고 나서 유지하는 차원으로 사서 먹어야겠다.

다이어트도 결국 돈 지출이라 매번 사서 이용하기는 쪼끔 부담스러우니 적당히...아무튼 다음에 또 사서 먹어야겠다ㅋㅎㅋㅎ

다이어트하시는 분들이라면 아주 추천하는 도시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