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6월 셋째주 KFC 할인! 타워+불고기 버거, 오리지널 및 핫크리스피 치킨 버켓 멤버십 특가 등등!

여김없이 KFC에서도 할인을 한다.

평소에 내가 좋아하는 버거 2개 세트. 이번에는 타워버거 + 불고기버거를 5,900원에 판다.

확실히 이런 것만 보면 버거킹보다는 KFC가 조금더 싼 것 같다. 하긴 버거킹 버거는 내거는 거 전부다 거를 타선이 없지.

근데 가격은 KFC가 1천원 가량 낫지만 구성을 보자. 이번 타워랑 불고기는 혜자 같지만 바로 그 타워버거 + 징거버거 할인도 6,000원 정도에 판매한다. 여기 불고기버거가 엄청 맛나지 않는 한 손해라고 할 수도 있다. 물론 가격만 보고 살 거라면 여기도 좋은 선택인 것 같다.

그 외에은 오리지널 치킨이랑 핫크리스피 치킨 버켓을 싸게 팔고 있다. 멤버십 한정으로 쿠폰 1회 발급이니 KFC 치킨 특유의 기름진 맛 좋아한다면 추천할 수 있으리라. 참고로 버켓은 8조각인 것으로 알고 있다. 한마디로 어지간한 치킨집 뺨 치는 구성인 것이지.

KFC가 진짜 좋은 것은 켄터키 프라이 치킨...맞지? 아무튼 이름 그대로 치킨을 시그니처로 내세우면서 버거도 먹을 수 있다는 게 장점인 것 같다. 우리나라야 워낙 치킨 1~2마리를 집에서 가족이나 혼자서 먹는 문화가 발달해서 n조각 단위로 시켜 먹는 건 어색하다지만...하긴 n조각은 뭔가 아쉬워. 감질 맛 나지.

그 외에는 완전 무난한 할인. 블랙라벨폴인치즈버거 5천원도 나쁘지는 않을 것 같다. 버거킹은 버거 하나에 6~8천이니ㅎㅎ..ㅎㅎㅎ...

하지만 무엇보다 가장 끌리는 할인은 블랙라벨 치킨이 아닐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