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

<Intermediate DDP YOGA 5주차> 라면 중독

 

79.6 (+0.2)

라면을 많이 먹어서ㅎㅎ..ㅎㅎㅎ...1주일에 한 4번은 먹었다. 라면 그냥 먹는 것도 엄청 푸짐한데 +1으로 먹어서...기존 식단 + 라면이다. 살이 안 찌고 배기겠어?ㅎㅎㅎㅎ

비가 자주 와서 산책 나가지를 못했다. 근데 어느 정도 자세가 적응한 건지 전보다 덜 뻐근하다. 진짜 평소에도 뻐근했는데 운동하면서 자세가 잡힌 건지 잘 쉬고 있어서 그런 건지(...)는 몰라도 어쨌든 효과가 있다.

이번 달 안에 더 뺐으면 좋았겠지만...그래도 라면을 어떻게든 줄이면...되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