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기사 번역] 요네즈 켄시 모든 세대 대망의 5번째 정규앨범 『STRAY SHEEP』에 노다 요지로와 콜라보 악곡 수록! + 인터뷰

요네즈 켄시의 새 정규앨범 『STRAY SHEEP』가 2020년 8월 5일(수)에 발매한다.

수많은 기록을 세우며, 끊임없이 스스로 갱신하는 아티스트 요네즈 켄시. 누계출하 60만을 돌파하고서도 지금도 끊임없이 뻗어나가는 전작 『BOOTLEG』로부터 약 2년 반 만에 발매 되는 대망의 5번째 정규앨범 『STRAY SHEEP』은 빌보드 랭킹 2년 연속 1위를 기록하고, MV재생수 5억을 돌파한 "Lemon"을 비롯해서 싱글곡 "Flamingo", "TEENAGE RIOT", "바다의 유령", "말과 사슴" 외에도, 일본 레코드 대상을 수상한 Foorin "파프리카" 셀프 커버 버전, TBS 금요 드라마 『MIU404』 주제가가 된 "감전"을 비롯한 총 15곡을 수록. 2020년을 대표하는 음반 1장이 될 뿐 아니라 지금을 사는 모든 사람들에게 마스터피스가 될 앨범.

그리고 RADWIMPS 노다 요지로와의 콜라보 악곡 「PLACEBO + 노다 요지로」 수록도 결정!

만남은 2015년 11월 4일에 행해진 RADWIMPS의 합동 밴드 투어 "10th ANNIVERSARY LIVE TOUR RADWIMPS의 태반" 첫 공연일. 라이브 중 MC로 "RADWIMPS에게 엄청 영향을 받고 있다", "뭣 같았던 고등학생 시절의 영웅"라고 말하던 요네즈가 지금은 존경하는 선배와 같은 스테이지에 서서 그 후 친교를 깊이 나눴다. 그로부터 약 4년 반이 흘러 이번에 처음으로 세대를 잇는 기적의 콜라보레이션이 실현 되었다.

<요네즈 켄시 코멘트>

 

고등학생 시절 RADWIMPS와 만나, 그 음악성에 충격을 받아서 포로가 된 순간을 어젯적 일처럼 떠올리곤 합니다.

2015년에 행해진 합동 이벤트에 불려진 것을 계기로, 이제는 요지로씨와 당연한 양 같이 마시면서 시시콜콜한 얘기를 나눈다는 것이 너무 이상한 일 같아요.

그의 목소리가 이 곡에 실린 순간의 고양감도 그 날의 충격처럼 평생을 선명하게 떠올릴 수 있는 기억으로서 제 안에 깊게 남겠죠.

선배 항상 감사드립니다. 또 놀아요.

요네즈 켄시

 

https://www.hmv.co.jp/news/article/2006051004/

<노다 요지로 코멘트>

이번에 악곡 "PLACEBO"에 참가하게 되었습니다.

요네즈와의 레코딩은 무척이나 기분 좋은 시간이었어요.

처음에 같이 해요라고 말 걸어주길래 곡을 들어 보니 의외라는 느낌도 있었어요. "이 둘이 작업한다고 한다면..."이라는 막연한 이미지가 제 안에도 있었구나 싶었어요. 그래도 막상 레코딩을 진행해 보니 이 곡이 지니는 세계의 발랄함, 아슬아슬함이 무척 상쾌했어요. 무엇보다도 그의 목소리와 저의 목소리가 겹쳐졌을 때, 상상을 아득히 뛰어넘어서 뒤섞이고 울려퍼지는 것을 느껴서 흥분했습니다.

요네즈, 같이 하자고 해줘서 고마워.

요지로

https://www.hmv.co.jp/news/article/2006051004/

 

(출처 및 원문)

https://www.hmv.co.jp/news/article/2006051004/

요네즈 켄시 새앨범 (5번째 정규앨범) 『STRAY SHEEP』 노다 요지로와 콜라보도 수록! 특전O! 2020/08/05(수) 발매!

(출처)


와 진짜 대박이다...생김새도 묘하게 닮은 양반들끼리 진짜 기대되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 요네즈는 매번 MV 찍었으니 이번에는 둘이서 같이 출연하겠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