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치킨 실패...

 

치킨 먹는 모습을 찍으려 했는데 없더라. 사진을 찍었는데 너무 대충 찍어서 다 흔들렸어ㅡㅡ

어쨌든 치킨 제대로 실패다. 이번에는 이미 삶아 놓은 닭고기를 하는 거라 처음부터 별 생각을 안 했었다.

 

1 - 삶아진 닭고기를 치킨가루로 버무린다. (치킨가루 > 물)

지금 생각해 보니 시작부터 망한 것 같다. 치킨가루를 묽게 넣어라고 제품설명서(?)에도 쓰여 있었는데 나중에 치킨가루로 쉐킷쉐킷(?)하는 과정 아끼려고 물로 비율 맞출 때부터 많이 넣어버렸다ㅎㅎㅎㅎㅎ 게다가 지금 검색하면서 알았는데 에어프라이어 있으면 밑간도 필요 없다매?? 레알???

그래서 물기가 없어야 된다고 했구나...물 다 묻혔잖아 난...

 

2 - 에어프라이어로 튀기기

앞뒤 각각 10분씩 했는데 처음부터 반죽이 덩어리 째로 바닥에 달라 붙어 있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 기름종이 까는 거야 당연한데 이거라도 안 깔았으면 진짜 대참사 일어날 뻔ㅋㅋㅋㅋㅋㅋㅋㅋ

 

자세한 사진을 보여주고 싶지만 사진을 날려 먹어서ㅎㅎ..

 

치즈계란말이

집에 치즈가 있다는 것을 알고 썼는데 그...슬라이스나 그런 치즈가 아닌 볼 모양의 치즈라서 망했다. 그냥 뭐 어떻게 써야 할 지 몰라서 잔반처리한다는 마음으로 만들었는데 역시나 망했다ㅎㅎㅎ

 

다음에는 진짜 성공한 치킨으로 돌아올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