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무진장 저렴한 EMS 저주파 운동기구 약 1주일 사용 후기

 

배송비 포함해서 1.3 정도에 샀던 EMS 저주파 운동기구다. 같은 제품군 중에서 가장 저렴한 물품이다. 다른 물품은 최소 3.0으로 시작하니 말이다.

대충 구석은 팩과 조작기구 정도로 심플하다. 팩은 복부에 붙이는 큰 놈 하나랑 나머지 작은 거 두 개가 있다. 기구 안에는 AAA형 미니 건전지를 넣어야만 작동하고, 팩 같은 경우에는 다른 사람들 후기에 의하면 매일매일 오래 써도 2달 정도면 새로 구매해야 한다고 하니 최소한 반영구적이라고도 부를 수 없을 것이다.

 

여튼저튼 사용 후기는 이렇다.

우선 나는 상당한 복부비만이다. 이미 체중도 체격 대비 중도비만이기 때문에 거기서 거기일 수도 있으나, 배 쪽이 상당히 많이 나왔다. 그래서 움직임이 격하지 않은 운동을 할 때에도 이런 거 붙이고 하니 계속해서 불상사가 발생하더라ㅎㅎ..그래서 배는 상당히 자주 떨어지는 편이다. 고정해 주는 게 있어야 하기 편할 것 같다. 허벅지는 어지간히 움직이고 나면 떨어지려고 하니 그나마 양호한 편.

무엇보다 운동에 엄청 큰 효과가 있다던가 이런 건 잘 모르겠다. 분명 뭔가 자극은 오는데 이게 얘 때문인지는 모르겠다. 마침 날씨도 기온이 좀 올라서 더워지던 참이기도 하고.

 

그렇다. 결론은 "잘 모르겠다"이다. 그래도 택포로 1.3 정도면 치킨 하나 먹을 거를 운동에 투자하기 위한 노력에 썼다고 할 수 있지 않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