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네이버 쿠키 <마켓컬리>앱 첫구매 건 해결...!

네이버 웹툰을 보기 위한 쿠키 결제. 드디어 해결했다. 진짜 거의 딱 1주일 만에 해결한 것 같다.

문제는 이것이었다.

개인정보 제공에 동의를 해야 쿠키 지급이 되는 것이었다...! 심지어 날짜를 보면 8/4(화)인데 왜 어제오늘까지 몰랐었냐면 맨날 쿠키 써가면서 다음화 열 때마다 매일이 날라와서...그래서 나는 헷갈려서...헤헿...

여튼 얘네도 잘 왔었고.

쿠키도 이렇게 잘 들어왔지롱ㅎㅎㅎ

 

마켓컬리 아직 안 해보신 분들도 약 1만원 상당으로 네이버 쿠키 56개 얻을 수 있으니 웹툰 좋아하시면 해보시라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