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화

슈퍼스트링 세계관 완결웹툰 추천? 재아 & SE 작가님의 <프린스의 왕자> 시즌1~2 감상 후기!

재아 & SE 작가님의 <프린스의 왕자>를 보았다. 사실 제목이랑 작화부터 보고 싶지는 않았다. 이 웹툰을 보게 된 것은 순전히 슈퍼스트링 세계관이라고 하길래...근데 현재 시즌1~2를 본 감상은 딱히 큰 연관점을 모르겠다. 하나 등장하기는 하는데 그 인물도 아직은 흠흠.

 

프린스의 왕자라는 제목에서부터 알 수 있듯이 여성향 성향이 아주 짙은 작품이다. 작품의 주요 배경중 하나도 어떤 게임 회사인데 엄청 미남인 캐릭터들로 벌어먹고 산다.

 

그래서 이 작품의 주요 스토리라인은 능력, 재산, 외모 다 가진 남주인공(좌측 인물)이지만 여동생을 끔찍히 아끼는 시스콤. 그리고 그 여동생이 금수저 집안이지만 비교적 평범한 능력 + 오빠의 과잉보호 때문에 학교에서 따를 당하는데 현실도피로 접하게 된 게 바로 그 여성향 게임 회사. 그리고 그 여성향 게임 회사의 대표인지 사장인지(우측 인물) 까먹었는데 아무튼 그 인간도 뭔가 수상쩍은 구석이 있어서 오빠가 그 회사에 잠입을 하는데 하필 그 때 유일하게 난 자리가 LGBT 전형...

 

그 쪽 성향이 너무 강해서 보기 좀 거북했다. 잘 생긴 인물들의 향연이더라. 나는 미형 여캐가 나와도 크게 관심 없는 편이라 솔직히 스토리는 평이했다. 슈퍼스트링 연관성도 그저 그랬던 것 같고.

개그에 가끔 피식피식하기는 했는데 막 빵 터진 것 같지는 않다. 재미는 있는데 딱 평작 정도ㅇㅇ 근데 미형 남캐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좋아하지 않을까. 기본적으로 내용 전개는 가벼운 편이다 보니 나쁘지 않을..듯?

 

 

https://comic.naver.com/webtoon/list?titleId=622640

슈퍼스트링 세계관 완결웹툰 추천! 재아 & SE 작가님의 프린스의 왕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