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부산 사상 중국집 맛집! 중국 화교가 운영하는 산동반점 후기

 

이거는 예전에 먹었던 할리스 커피의 디저트. 역시 할리스는 케잌이다ㅎ

아무튼 최근..은 아니고 지난번에 산동반점에 갔다. 산동 출신 화교가 운영하는 중국집이라고 한다. 그러고보니 은

근 사상에 중국집이 많다는 것 같다.

탕수육+짜장2 세트가 있더라. 참고로 짜장은 짬뽕으로도, 꼽배기로도 바꿀 수 있다고 한다. 탕수육 무난하게 맛있었다.

짬뽕과 짜장. 코로나 시국이라 한입만을 하지 못하는 것이 아쉽다. 나는 원래 항상 서로의 먹을 것을 한입씩 주고 받았었는데...

아무튼 짬뽕은 맛있었다. 얼큰해서 짬뽕 안에 있는 각종 재료도 거의 다 먹은 듯ㅎㅎㅎ

춘권이랑 군만두도 맛있더라. 이런 것도 서비스로 주다니 좋은 것...

1만원 조금 내고 이렇게 먹었다. 배도 상당히 불렀으니 나쁘지 않은 것 같다. 다음에 가게 된다면 그 때는 볶음밥을 시켜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