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

<Intermediate DDP YOGA 13주차> 중간 과정 끄읏

 

78.8(-0.7)

신기하게 꽤 빠졌군. 분명 그대로 많이 먹은 것 같은데...사실 금토 둘다 꽤 많이 먹어서 큰일났다 싶었는데 다행이야...휴...여기서 두 자리 수를 동일한 숫자로만 만들자...!

드디어 중간 과정도 끝났다. 진짜 Hard한 난이도가 남아 있는데 일단 이번주는 쉬어 가면서 설렁설렁하고 다음주나 다다음주에 할까 싶다. 요즘에는 운동 지장 갈 정도로 바쁘..지는 않으니 곧 할 수 있을 것 같다. 마음만 잘 먹으면.

 

최근에 매 저녁마다 먹는 에너지바 말고도 카카오72%를 샀다. 아침에 먹으면 잠도 개선시켜 준다는 카더라가 있었고, 무엇보다도 이걸로 당이 떨어지는 것을 보충해 주니까. 너무 달면 금방 질리는데 얘는 꽤 쓴 맛이라서 한꺼번에 많이 안 먹어도 돼서 좋은 것 같다.

 

그래서 요즘에는 항상 아픈 골반..을 제외하면 대놓고 드러나는 건강 적신호는 없다. 근데 직업 때문에 안 앉을 수가 없는데...이 골반을 어찌 할꼬...

돈만 넉넉히 있으면 한때 핫하던 침대랑 책상 합체된 거라도 써보고 싶다. 허리랑 목이 비스듬하게 걸쳐 있는 상태에서 팔도 적당한 높이에 두면 최상인데...지금 내 책상은 그게 힘들다. 일반인이라면 모르겠지만 허리가 원래 안 좋은 내게는 조심해야 하는 점이다. 그래서 의자 쿠션도 이것저것 샀고...흠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