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내가 보라고 쓰는 네이버 웹툰 쿠키 모으기 팁

요즘 24시간 완결웹툰추천 덕에 쿠키를 쓸 일이 많다. 근데 나는 소액결제조차 해본 적이 없다. 쓰기 시작하면 계속 지를까봐ㅎㅎㅎ 그래도 웹툰 많이 보고 싶지 않나. 하루에 1화 볼 수 있더라도 그걸 다 보려면 최소 1달 이상은 걸리니까ㅎㅎ..

그러다 고민한 게 있었다. '기왕 쿠키 지를 거면 쿠키랑 같이 엮어서 받을 수 있는 것들로 하자'라고. 대강 슥슥 보면 내가 탐낼 만한 건 먹을 거 뿐이었는데 그러다 마침 나온 갓혜자 가성비가 나왔다.

GS 프레시몰 앱을 설치해서 거기를 통해서 CJ)고메모짜렐라돈카츠 할인을 구매하면 쿠키가 무려 32개나 지급이 된다ㄷㄷㄷ 근데 보통 이런 거면 몇 만원 질러야 주는 경우가 많은데 얘는 얼마냐...

첫구매 할인 + 배송비 합쳐서 3천원도 안 한다ㅎㅎㅎㅎㅎㅎ 사실 첫구매로 왕교자 만두나 찜닭..닭갈비 이런 거 사고 싶었지만 쿠키 받아야 하니까 뭐...게다가 네이버페이로 질러서 내 통장 지출은 1도 없다. 이 정도면 꽤 가성비 아닐까?ㅎㅎㅎㅎ

그 전까지는 오디오클립 통해서 구독해서 쿠키 받다가...오늘 처음으로 유료 서비스로 쿠키를 받았는데 이 정도면 엄청 가성비라고 생각한다. 대신 기한이 1주일이기 때문에 평소보다 보는 양을 조금 늘려야 할 것 같다.

참고로 이건 언어를 안드로이드 한국으로 설정했을 때 쿠키 결제창. 무난하게 저렴하지만 웹툰의 분량을 생각하면..다량 구매시에는 조금더 할인해 줘도 되지 않을까 생각한다. 근데 이미 엄청 저렴하지...? 케바케라고 생각하는 게 정말 재밌는 작품은 이런 쿠키가 아깝지 않지만 호불호가 있는 작품은 쪼~끔 아까울 때가 있다ㅎㅎ..

이거는 한국..이 아니라 일본. ios고 아이패드를 일본 스토어로 해놓은 상태라서 그런지 엔화로 뜨더라. 확실히 이 때부터는 조금 아깝다. 근데 일본 물가 생각하면 이것도 엄청 싼 거다ㅎㅎㅎ

 

다음으로 노리는 건 이거다. 다음달 월급 들어오면...웹툰 보고 싶은 거 많이 생기면 지를까 생각중인데 오늘 지른 거 포함해서 쿠키가 40개가 넘게 쌓여서 당분간은 괜찮..지 않을까?

 

이상 네이버 웹툰 쿠키 모으기 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