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9월 버거킹 할인! 기네스머쉬룸 와퍼 콤보, 기네스콰트로치즈 콤보 + 치즈 와퍼 주니어 세트 할인 후기

버거킹 할인을 통해서 맛있는 버거를 먹었다.

이번에는 기네스머쉬룸 와퍼 콤보와 기네스콰트로치즈 콤보 + 치즈 와퍼 주니어 세트 할인이다. 6,900원이랑 7,900으로 버거 3개(중 세트 1개)라서 14,000원 한다.

치즈 와퍼 주니어는 내가 먹지 않았고 나는 기네스 콰트와 머쉬룸만 먹었다.

좌: 기네스 머쉬룸 / 우: 기네스 콰트로

생각보다 베이컨이 양이 많다. 한 2~3개 정도 밖에 안 든 것 같은데 꽤 길다. 기네스 빵이 기존 와퍼 빵보다 크기가 살짝 작은 거 감안하더라도 상당히 삐져나온다. 근데 기네스에 쓰는 바베큐 빛깔 소스랑 베이컨, 그리고 기네스 빵이 잘 어우러져서 기존 와퍼랑 또 다른 맛을 낸다.

기네스 콰트로치즈는 치즈 짭쪼름함이 빵이랑 아주 잘 어울려서 상당히 단짠단짠이었음.

기네스 머쉬룸은...나 원래 버섯 안 좋아하지만 예전에 머쉬룸 와퍼는 좋은 기억이 있어서 기대했는데...생각보다는 그저 그랬다. 내가 버섯 종류를 잘 몰라서 무슨 버섯인지는 모르겠는데 예전에 먹은 머쉬룸이랑 다른 버섯인 것 같다.

원래 햄버거 먹을 때 제일 중요시하는 게 패티인데 기네스 먹을 때만큼은 빵이 좋은 것 같다. 하긴 버거킹 패티가 맛이 좋으니 다른 게 좋아도 크게 이상하지 않은 것 같다.

먹으면 먹을 수록 흘러넘치는 베이컨. 이 베이컨이란 게 참 오묘한 게 가는 주제에 워낙 짭짤해서 많이 먹을 수록 과유불급인 것 같다. 다른 재료 맛도 안 해치는 범위 내에서 상당히 맛있음ㅋㅎㅋㅎ

기네스 빵이 참 맛있더라. 할인만 자주 하면 매번 먹지 않았을까?

 

빵이 맛있어서 할인만 자주 하면 항상 챙겨먹고 싶은 맛. 기네스 와퍼 굿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