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9월 버거킹 할인! 프리미엄 와퍼 통새우 와퍼, 할라피뇨 와퍼, 콰트로치즈 와퍼 단품 3,900원 후기!

 

통새우 와퍼는 오랜만에 먹은 것 같다. 사실 이건 지난번에 찍은 건데 역시 맛있더라ㅎㅎㅎㅎㅎㅎ

오늘까지 버거킹에서 프리미엄 와퍼를 3,900원에 단품으로 할인 판매한다. 라인업은 통새우, 할라피뇨, 그리고 콰트로치즈 와퍼다.

그리고 이게 아마도 할라피뇨 와퍼. 사실 할라피뇨는 프리미엄 라인에 들어가도 되는지 지금까지 잘 몰랐다. 그냥 할라피뇨 자체가 새우처럼 비싼 걸까? 콰트로치즈야 치즈가 여러장 들었으니 치즈 덕후들은 좋아할 맛이고, 통새우는 두말이 필요없는 맛이니 그러려니 하는데...

먹어본 후기는 꽤 알싸? 매콤하다. 다 매운 건 아니고 할라피뇨가 확실히 매콤해서 그냥 와퍼에다 매운맛이 추가된 느낌. 나는 매운 맛을 엄청 선호하지는 않아서 더 먹을 일은 없을 것 같다. 색다른 맛이긴 했지만 엄청 맛있다 정도는 아닌 것 같다.

오랜만에 시킨 감자튀김L 1+1. 얘도 맛있지...버거킹 감튀 맛없다는 사람들 꽤 있다는 거 나는 최근에 알았다. 나는 두툼하고 담백해서 좋아하는데 두꺼운 만큼 씹기 힘들고 밍밍하다는 걸까? 아무튼 나는 버거킹 감튀 좋음ㅇㅇ

그리고 (아마도)통새우 와퍼. 사실 올엑스트라로 했는데...사람이 엄청 붐벼서 그런지 올엑스트라 특유의 풍성한 풍미는 제대로 못 느낀 것 같다. 소스가 더 들어간 건 알겠던데 채소가 들어가다 만 것 같다. 그냥 포장이 그래서 그럴 수도 있겠다.

 

아무튼 통새우 와퍼 겁나 맛있더라. 다음에는 새우 추가해서 먹어볼까? 통새우 와퍼에는 이미 통새우가 4개나 들어가 있어서 과유불급일 것 같지만...한번 도전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다.

이제 추석 동안에는 다른 할인이 딱히 없다고 하더라. 아쉬운 대로 목요일까지 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