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화

갑자기 커피가 땡기지 않습니까? 병맛 개그 완결웹툰 추천! 이우 & 리지 작가님의 <갑자기 커피> 감상 후기!

이우 & 리지 작가님의 <갑자기 커피>를 보았다. 이 웹툰은 장르가 커피다. 아무튼 커피임ㅇㅇ

 

갑자기 커피의 시놉시스는 이렇다.

갓 성인이 된 동우. 동우는 하고 싶은 것 많은 청춘이다. 그런 동우가 어느 커피집에 들어가게 되는데...

 

 

그리고 사기(?)를 당하고 계약을 하게 된다. 무슨 마스터피스 커피 하나가 150만원이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갑자기 커피는 이런 전개다. 일단 갑자기 커피의 직원중 누군가가 뻘소리를 하면 동우는 생각을 포기한다.

눈동자가 양갈래(?)로 갈라지는 것이 포인트.

내용도 은근 많은데 그게 다 병맛이라 재밌더라. 화수는 많지 않지만 그래서 담백하게 딱 보기 좋은 느낌. 장황한 헛소리가 포인트지만 그 와중에 커피 관련 지식은 굉장히 해박해서 바리스타 종사자분들이 상당수 공감한다는 아이러니함이 또 포인트다. 역시 웃기려면 머리도 좋아야 하는 것인가...하지만 나의 커피 지식은 그대로...!

 

병맛 개그 완결웹툰 추천! 이우 & 리지 작가님의 갑자기 커피!!

https://comic.naver.com/webtoon/list.nhn?titleId=742048

아무튼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