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화

공포 완결웹툰 추천! POGO 작가님의 <공포단편선 - 혼집> 감상 후기!

공포 웹툰 <공포단편선 - 혼집>을 보았다. 나는 잘 놀라고 무서워 하지만 그거랑 별개로 공포 쪽은 꽤 좋아하기에 은근 찾아보는 편이다. 예전에 곤지암도 내 기준에서는 연출적으로 굉장히 독특해서 재밌었지 암.

이렇게 연속적으로 웹툰 후기 글 올리는 이유 중에 하나도 얘도 어제 올린 <피와 살>처럼 11/17(화)부터 유료화더라...아쉽...하지만 제목 그대로 8화+후기인 단편이므로 큰 부담 없이 볼 수 있다.

...라고 말하고 싶지만 사실 이거 다 보는데 몇 주 걸린 거 같다 진짜...갑툭튀는 없는데 분위기가 진짜 으스스해서 보는 내내 숨 죽이면서 보게 된다...뭐가 어떻게 나올지 예상 가면서도 POGO 작가님이 워낙 무섭게 잘 그려서 좀 무섭다...그러다 보니 하루에 한 편 보고 며칠 동안 안 보다가 다시 한 편 보고 또 며칠 안 보는 걸 엄청 반복했던 것 같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장면도 있는데 그냥 좀 무섭다...이거는 시놉시스랄 것도 없..나?

이 이야기는 내(POGO)가 겪은 실화를 바탕으로 각색한 웹툰입니다

...?

매화마다 항상 이런 문구가 있는데 괜히 더 공포감 조성한다...어디까지가 실화고 허구인지는 알 수 없지만 그 전략은 잘 먹힌 것 같습니다 작가님...이제 곧 한겨울인데 벌써부터 오싹하네요ㅎㅎ..ㅎㅎㅎ...

 

아무튼 10화도 되지 않는 분량이니 유료 되어서 분량 더 줄기 전에 함 보시는 것을 추...천...

 

 

 

https://comic.naver.com/webtoon/list.nhn?titleId=750198

공포 완결웹툰 추천! POGO 작가님의 공포단편선 - 혼집!

아무튼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