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네이버 웹툰 쿠키 얻으려고 마켓컬리에서 질렀건만...

https://blog.naver.com/shaedong10/222045083645

이 포스팅 이후로 요즘 먹을 거를 저렴하게 사서 네이버 쿠키를 얻는 것에 관심이 많아졌다.

바로 이것. <마켓컬리>라는 앱에서 첫구매를 이용할 시 무려 쿠키를 56개나 준다ㄷㄷㄷ 이번 것도 저번처럼 가성비겠다 생각했다. 저번에는 4천원도 안 쓰고 쿠키를 40개 가량 받았으니까. 근데 이번 꺼는 첫구매 100원 혜택 받으려면 최소 1만원 이상의 다른 제품을 질러야 하더라...ㅋ

그래도 마침 먹고 싶은 거 잘 조율해서 골랐다고 생각한다.

일단은 마켓컬리 후기부터. 얘도 총알 배송이다. 일요일에 시켜서 월요일 낮에 도착했다. 대한민국 택배기사분들 화이팅...

마일드참치. 얘가 첫구매 100원 혜택이다. 심지어 크기도 크더라. 오옹ㅋ

얘가...5천 얼마 한다. 하나에 함박 스테이크가 2개씩 들었고, 나는 총 2세트를 시켰다.

게다가 다음에도 할인 쿠폰 있다면서 같이 넣어주더라. 과연...

 

참치야 유명하니 말할 필요 없고 다음에 저 스테이크를 기대해야겠다. 지난번 돈까스는...흠흠.

 

첫구매 혜택으로 택배비도 무료다. 다 해서 12,000원도 안 썼다. 이 정도면 상당히 저렴하게 샀다고 생각한다...하지만.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어째서일까. 쿠키가 들어오지 않았다. 처음에는 잘못 읽어서 '배송완료 후 구매확정'인 줄 알았다. 네이버페이에도 그런 기능이 있으니까 웹툰에도 그런 기능이 있는 줄 알았지...

 

근데 대충 '입금대기 - 입금확인 - 구매완료 - 출고준비 - 배송중 - 배송완료' 이런 절차인 것 같은데 진작 받았어야 했는데...없다...

 

어딘가에 구매완료 후에도 24시간인가 3일 이내로 쿠키가 안 들어오면 문의하라고 하던데 정확히는 모르겠다. 그래서 바로 위와 같이 문의했다. 근데 이용문의에도 3일 내에 답장 준다고 한다. 물론 오늘은 답장이 오지 않았다ㅎㅎㅎㅎㅎ

 

 

과연 어떻게 될 것인가...당장은 손해가 없어 보이지만 그래도 원래 쿠키 얻으려고 지른 건데...좋은 답장 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