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기계식 키보드의 오테뮤 청축이 온 김에 다시 한번 키보드 청소

 

기계식 키보드에는 원래 맞는 덮개가 없는 걸까? 하긴 효율을 최고로 중시하는 키보드에 덮개가 있으면 효율이 떨어지려나...

아무튼 그래서 그런지 3개월 만에 금방 더러워지더라. 하긴 여기 근처에서 평소에 밥을 먹는 편이니 그럴 만도 해. 그래도 그렇지, 내가 뭔 정신에 흰 키보드를 사 가지고 증말...더러워진 게 너무 눈에 띄어서 안 하기가 더 힘들더라...앞으로도 두세 달에 한 번씩은 해야 하지 않을까...후우...

이거는 좀 더러워서ㅎㅎㅎㅎ

그래도 지난번에는 몇 년 만에 해서 증말증말 더러웠는데 이번 거는 물티슈로 슥삭 닦아 내니 금방 깨끗해지더라.

키보드 글자를 빼는 건 쉽다. 근데 안에 있는 축 빼는 건 은근 까다롭다. 아니 하다가 굳은살 배였다.

그래도 깨끗해져서 만족ㅎㅎㅎ

 

타건감을 중시해서 호불호 좀 갈리는 청축으로 바꿔 봤는데 우선은 만족이다. 소리가 철컥철컥거리는 게 아주 취향이고 타건감도 좋아서 나쁘지 않다ㅎㅎㅎ 그래도 확실히 적축보다는 무겁군...

이것은 며칠 동안 열심히 써보고 다시 리뷰해 볼까 한다ㅋㅎㅋㅎㅋㅎㅋ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