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맛 좋고 푸집한 부산대 우동 맛집 '겐로쿠 우동'

 

'겐로쿠 우동'을 갔다. 부산대에 놀러 자주 가는데 맛집이 꽤 많다. 대학로라 그런지 술집보다 맛집과 놀거리가 많은 곳이라 좋다.

지도리 우동 특대 (地鶏うどん特大)

여기 겐로쿠 우동 또한 그런 곳이다. 여기는 평균 7천~8천원 가격대 하는 곳인데 엄청 좋은 점은 보통, 대, 특대 사이즈를 가격변동 없이 먹을 수 있다는 점이다. 안에 들어가는 유부나 닭고기도 더 들어가는지는 모르겠다. 근데 닭고기도 사이즈랑 비례하게 넣었나 싶을 정도로 꽤 푸짐하게 먹은 것 같다.

후추맛이 다소 느껴찌지만 국물 자체는 담백했다. 면은 무난하게 먹기 좋았다. 저 완전 태운 듯한 파는 생각보다 맛이 좋아서 김치 대신 먹기에도 좋았다. 물론 김치도 먹었다ㅎ

 

그냥 얘만 보면 사이즈 가늠이 힘들 수도 있다.

돼지고기 덮밥 (豚丼)

일단 돼지고기 덮밥, 일본말로 '부타동'이다. 심플하게 맛있다. 달짝지근한 돼지고기와 담백함을 제대로 더해주는 날계란, 그리고 이 둘의 느끼함을 잡아주는 붉은 생강. 아주 환상의 조합이다. 진짜로 일본에서 먹은 그 맛이 생각나는 조합이다.

그래, 항상 일본에서 덮밥 먹을 때마다 어떻게 하면 항상 저렇게 달짝지근하면서도 덜 느끼하게 잘 만들까 했는데...궁금하다.

 

짜잔

보이는가 특대 사이즈가. 돼지고기 덮밥가 한 세 그릇 정도는 들어갈 것 같은 사이즈다ㄷㄷ이걸 8,000원인가 8,500원에 팔다니 엄청난 거다 진짜ㄷㄷㄷ 양만 많은 게 아니라 맛도 진짜 괜찮아서 무진장진장 추천한다ㅎㅎ

 

'냠냠'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산 덕천 맛집 <첫눈에 찜한닭>  (0) 2020.03.29
KFC 트러플치킨  (0) 2020.03.06
아주 맛있게 먹은 '카츠탄탄'  (0) 2020.02.26
부산대 카페 '카페드팽'에서  (0) 2020.02.23
부산 서면 닭갈비 맛집 '쭌식당'  (0) 2020.0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