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첫째주 KFC 할인은 주로 앱 쿠폰 쪽에 괜찮은 게 많은 것 같다. 요즘 방침인가. 매장 방문 쿠폰이 확실히 좋은 게 많다.
아무튼 이번주 단품 2개 버거는 블랙라벨폴인치즈랑 징거버거. 개인적으로 블랙라벨폴인은 가성비가 조금 아깝다고 생각하는 버거인데 이렇게 단품 2개로 나오는 건 나쁘지 않은 것 같다. 평소에 쿠폰 할인은 단품 5,000원이니 괘 비싼 편이지.
비주얼만 보면 정말 맛나 보이는데 지난번에 먹었을 때는 징거버거랑 조금 비슷한 정도인 것 같더라. 내가 먹었던 폴인치즈가 복불복이었던 걸까?
갓양념과 핫크리스피 치킨 4조각씩 넣은 반반버켓. 크기 두툼한 1마리 사이즈 치킨을 15,000원에 먹을 수 있는 건 좋은 것 같다.
그리고 베놈2 콜라보로 베놈 팩과 카니지 팩도 묶음 판매하더라. 이건 무조건 둘이서 먹는 용도니까 둘이서 먹는데 합쳐서 1.5도 안 쓰는 건 상당히 좋은 것 같다. 게다가 블랙라벨더블다운이랑 징거더블다운을 가팅 파니까ㅋㅎㅋㅎ
확실히 앱쿠폰이 특가가 많더라. 앱 쿠폰 중에서도 특히 매장 방문 쪽으로. 같은 쿠폰함이지만 징거벨오더는 [앱특가]라고 적힌 애들은 없더라.
다음에 KFC 근처를 지날 일이 있으면 앱으로 징거벨 오더 쿠폰을 주문에 쓸 수 있는지 확인해 봐야겠다. 지금까지 항상 매장 방문용 쿠폰만 썼는데 흠흠.
그 외에는 각종 버거 세트 할인 쿠폰과 치킨 2조각을 거의 4,000원에 파는 쿠폰이 있다. KFC 얘네도 가끔은 쿨하게 1,000원 정도가 아니라 2,000원 이상으로 할인을 해주었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