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KFC 8월 셋째주 할인! 블랙라벨 더블다운맥스 출시 및 타워+불고기 버거를 5,900원에!

 

이번에 새로 출시한 신메뉴. 블랙라벨 더블다운맥스이며, 징거더블다운의 상위..호환 느낌 나는 버거 같은 애다. 일단 징거랑 다르게 닭가슴살이 아닌 닭다리살이며, 중간에 통베이컨이 들어갔다. 이건 무조건 혈관 터지는 맛이 아닐까.

먹어보고는 싶은데 가격이 8,900원인가 그래서 좀 부담스럽다. 옆집 버거킹은 1만원짜리 버거도 먹으면서 무슨 소린가 싶겠지만 KFC는 할인률이 은근 낮다. 금액권 자체를 여러 쇼핑몰에서 할인해서 판매해서 그런지 모르겠는데 기본 가격은 좀 높은 느낌이다.

아무래도 내가 버거킹을 좀더 좋아해서 그런 것 같다ㅎㅎ..사실 생각해보면 집에서 KFC가 더 멀리 있는 것도 한몫하는 것 같다. 버거킹도 버스로 왔다리 갔다리 하면 넉넉하게 40분 이상 잡아야 하는데 KFC는 1.5배니까ㅎㅎㅎ 그러니까 버거킹이든 KFC든 집에 더 가까운 곳을 애용했을 것 같다.

아무튼 맛에 대한 기대와는 별개로 거리와 가격이 부담스러워서 당장은 안 먹고 할인할 때 살펴볼 것 같다.

그리고 타워+불고기 팩. 타워버거+불고기버거 2개를 5,900원에 판다.

아마 이것 때문에 가격이 비싸다고 여기는 것 같다. 버거킹이랑 비교하면 분명 비싼 편은 아닌데...불고기 버거는 다른 버거랑 비교하면 주니어 라인이지 않나? 우리나라에서 불고기 버거는 싸고 맛나게 먹는 건데 이렇게 2개 끼워서 5,900원에 판다는 건 좀...할인률이 썩 높은 것 같지는 않다.

예전에는 타워버거+징거버거 2개를 6,000원에 팔던 시절이 있던 걸 감안하면...맛에 대한 불만은 없지만 항상 가격 책정이 아쉬운 것 같다.

그 외에는 반반버켓을 쿠폰으로 판매하는 것 같다. 언제나 그렇듯 KFC 치킨은 맛이 좋다. 근데 이것도 복불복이 좀 있을 것 같아서 아쉽다. 지난번 닭다리를 생각하면..ㅂㄷㅂㄷ

이번에 베놈2 개봉에 맞춰서 콜라보를 한다는 것 같더라. 구성을 보니 이건 나쁘지 않은 것 같다. 친구랑 둘이서 먹기 딱 좋지 않나. 풍족하기도 하고.

그 외에는 언제나 그렇듯 무난하게 괜찮은 쿠폰 할인.

 

블랙라벨더블다운맥스...탐나는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