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KFC 둘째주 신메뉴 및 할인! 고추콰삭 치킨 출시 및 핫통삼겹베이컨버거 & 타워버거 7,900원 할인 등등

 

KFC에서 신메뉴를 출시했다. 이름하야 '고추콰삭'. 블랙라벨이랑 동시출시 했다는 것 같다.

생각해 보니 지난주 금요일에 유튜브 시식회가 있었고, 거기서 신메뉴를 선행공개 했다고 들었다. 그 중에서도 고추콰삭은 상당히 매운 편인데 맛은 좋다고 하더라. 나는 맵찔이라 엄두도 못낼 것 같지만...

고추콰삭...궁금하기는 한데...

개인적으로 인상 깊게 본 할인은 이것. 핫통삼겹베이컨 버거랑 타워버거 2개 단품으로 7,900원에 할인 판매한다. KFC에서 7,900원이 웬말인가. 6,900원 해야 하는 거 아님?? 프리미엄 와퍼: ???

흠흠, 버거킹은 8,000원치도 잘만 먹으면서 KFC에서의 7,900원은 비싸다니 이런 내로남불...게다가 나는 맨날 티몬이나 위메프 등에서 1만원권을 할인해서 사는데ㅋㅋㅋ 잘 생각해 보면 KFC에서 사는 건 정가가 하나도 없는 셈인뎈ㅋㅋㅋㅋㅋㅋㅋㅋ

버거킹 맛에 길들여졌나 보다 흠흠. 아마 집에서 버거킹보다 KFC가 더 멀어서 심리적 거리감도 같이 느낀 걸까?

아무튼 말이 길었는데 핫통삼겹베이컨 버거 기대된다. 먹은 적이 없거든. 버거킹에서 통베이컨 와퍼를 먹은 적이 있어서 겹치지 않을까 싶기도 한데...일단 먹어본 적 없는 버거라는 데에 의의를 두기로 하자.

 

그 외에는 고추콰삭 블랙라벨 치킨 세트가 6,900원에, 오리지널 치킨 2조각 혹은 핫크리스치킨 2조각을 3,900원에 할인 판매하고 있다.이외에도 징거더블다운 맥스, 케이준후라이 등 다양한 할인 쿠폰이 있다.

이번주는 큰 이변이 없다면 핫통삼겹베이컨 버거랑 타워버거를 먹을 것 같다. 흠흠 기대가 좀 되는구만.